삼생아짐 정리언니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무선청소기

먹방하는 정모던

상품 청소기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특가금액 알아볼까요
지금 쎄일전가격 11% 159,000원에서 쎄일가격
141,050원 할인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053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상품구매


무선청소기 하나씩은 집에 두셔야죠ㅎㅎ 가성비 갑인듯! |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청소기의 밧테리 수명이 다되어
여러가지 무선청소기를 검색하던중 국산 메이커인 본제품이 그래도 신뢰가 들어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 다음날 배달이 되어 개봉후 조립완료한 다음
충전시작하였다
적색불이 녹색으로 바뀐다음 사용하여본 결과
●소음 : 사용하였던 청소기와 별차이는 없었다
물론 DC 모터를 사용하는 청소기들의 소음은 다 이정도는 되니깐?
●흡인력 :가격대비 흡인력은 좋은편이다
이정도면 충분히 먼지제거에는 문제가 없을것같다
●외모 화려하진 안지만 그래도 봐줄만하다
●사용시간:40평대 아파트의 청소에도 시간은 충분하였다 물론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결론:가격대비 본 청소기는 충분히 청소기의 역할을
당하는 청소기임을 말하고 싶다
좋은 청소기 잘 사용하겠읍니다


정말 좋은 청소기 입니다! | 저희 집에는 유선 청소기만 있는데 하도 다들 놀러가곤 하면 무선 무선 무선청소기! 이이야기를 많이하네요.
그래서 구매각 구매각ㅎㅎ 사실 엄마가 전부터 무선 청소기 쓰고싶다고 하셨는데…
사드리려고해도 가격이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ㅠ 진짜 다이* 같은 경우.. 아시다싶이^^*
가격 깡패잖아요….ㅋㅋㅋ.. 아무리 제가 쇼핑을 좋아해도.. 넘 비싸기에..
거의 뭐 80은 되야 신상품? 광고하는거 살 수 있어서 전 포기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비슷한 느낌의 청소기 예를들면 차이*?
무튼 많이 보이긴 했는데 브랜드도 좀 애매하고…
삼*이나 특히 L*는 오히려 더 비싸버리지를 않나..ㅋㅋㅋㅋㅋㅋㅋ
고민하다가 그나마 중저가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꼽았습니다.
무선이다보니 방전도 그렇고 조금 불안해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모터가 L*모터라네요ㅋㅋㅋ
그래서 그냥 고민 그만하고 구매! 결과는?

결과는 솔직히 이 정도 가격이니까 가격대비로는 정말 대만족입니다!ㅎㅎ
가격도 많이 비싸지는 않고 부담도 덜 되구요. 성능도 좋아요. 기능도 많고..
일단 흡입이 생각보다 더 쎄서 놀랐네요. 무선은 처음 써보거든요.
그래서 좀 불안했는데 강해요ㅋㅋㅋㅋ

그리고 노즐 안에도 회오리로 되서 흡입하는 것도 좋고, LED빛이 나와서 전 더 좋았네요.
근데 엄마는 오히려 눈아프다고 싫어하셨어욬ㅋㅋㅋ
그리고 연속으로 그냥 땡겨 놓을 수도 있어서 손으로 누르지 않고 있어도 작동되구요.
먼지통도 아예 전체 분리까지 되서 정말 청소할때 물청소 가능!!! 아주 굿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구요. 실제로 받아보면 색상도 예뻐요~
다만 어떻게보면 장난감 같기도해요ㅋㅋ 무게는 전혀 아니고 색상이 그래요.
솔직히 저는 건담 생각나서 아주 예쁘고 맘에 들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덕)
엄마는 장난감같다고 하면서도 귀여워하더라구요. 예쁘다면서ㅋㅋㅋ

성능도 나쁘지 않고 벽에 부착 할 수도 있게 되어있구요~ 노즐도 2개 더 있어요!
그리고 기본 노즐 안에 회전 솔도 탈착되서 그것만따로 빼서 세척도 되구요~
분리 세척에 아주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완전 로봇 조립 느낌ㅎㅎ (건담건담)

무선청소기 가격때문에 고민하신다면 구매해보세용!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소소한 에피소드]
제가 이거 청소기 사드리고 충전해서 써보라했는데 엄마가 계속 2일간 충전만 하고 안쓰는거에요.
그래서 엄마.. 왜 안써봐? 좋은지 써봐야 알지ㅎㅎ 기껏 사줬는데 라고하니까 엄마가 하시는 말씀이
어머~ 새건데 쓰기 너무 아까워~ 먼지 들어갈까봐 못쓰겠어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지들어갈까봐 못쓰겠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소리..
엄청 웃고 제발 쓰라고 가격 부담 덜 한거니까 걱정말고 쓰시라고 했어요ㅋㅋㅋ
고장나면 A/S해도 되고 안되면 하나 더 사드린다함ㅋㅋㅋㅋㅋ
비싼거 한개 값이면 3개 사니까 걱정 말라고 했더니 그 담날부터 바로 쓰더라구요ㅋㅋㅋ
쓰면서 감탄 감탄ㅋㅋㅋㅋ 그냥 너무 귀여우셔서 글 남겨봐요!
끝!


신일무선청소기 강추! 최고네요ㅎㅎ | 오랜만에 저렴한데 제값을 하는 제품하나 구입한것 같습니다.

본체를 달고 다니는 진공청소기 사용하다 다O슨 무선청소기로 신세계를 만났었는데
2년 지나니 감흥은 안개 사라지듯 사라져 버리고 사망한 배터리 때문에 급하게 구매한 신일 청소기 구매 후기입니다.

일단 호불호가 갈리는 소음은 통을 끌고다는는 청소기보다 무조건 시끄럽습니다.
하지만 다O슨 무슨청소기와 비교하면 비슷비슷한것 같습니다.
다O슨 제품 성능도 좋고 잔고장 없이 잘 사용했는데 2년도 안되었는데 배터리가 사망 직전입니다.
배터리 구매 할려니 허걱!!! 7만원대??? 장난하나???
배터리 가격에 흥분해서 새제품 구입으로 급선회!
삼O, 엘O 청소기로 할려다가 다O슨 아니면 어차피 비슷할것 같아 폭풍검색!
가성비 갑일것 같은 이제품으로 결정했네요.
물론 배송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익일배송!

제품 아웃박스도 없이 그냥 제품박스에 택배송장 딱 붙어서 왔습니다…ㅋㅋㅋ
반품하지 말라는 말인가요? 나만 이렇게 왔을라나???

포장은 2년전 구입했던 다O슨이랑 거의 비슷한것 같습니다. 아이폰 따라하는 겔럭시 처럼….ㅡ,.ㅡ;;
부피를 줄여서 포장하느라 고민을 많이 한것 같습니다.

제품은 정확히 말해서 다O슨보다 약간은 부족합니다. 굳이 점수를 주자면 85점 정도???
일단 프라스틱이 다O슨 보다 저렴해 보입니다.
결합방식은 똑 같습니다.
몸체 부분의 디자인은 사실 다O슨이 조금 좋은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사악하니!

다O슨을 참고해서 만든 제품인듯 하여 다O슨의 장점은 다 갖춘것 같습니다.
오히려 일부 기능들은 업그레이드가 된것 같습니다.
각각의 부품들은 원터치 누름 버튼으로 쉽게 분리되고 홈들이 있어 정확히 고정되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 기본 흡입구와 솔모양 흡입구의 경우 각각 브러시가 분리되어 청결 유지가 가능하도록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기본 흡입구의 바퀴는 고무로 되어있어 청소기 돌린다고 아랫집에서 뛰어 올라올 일 없도록한 세심한 배려가 돗보입니다.

벽걸이 키트(?)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다O슨 제품은 벽걸이 키트를 별도로 구매해야했는데 그 플라스틱 쪼가리를 4만원 가까이 주고 구입 할 정도로 사악했습니다.
이제품은 조금 허접해도 그냥 포함되어있습니다…ㅎㅎㅎ 어차피 벽에 붙이면 보이지도 않습니다.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먼지를 모으는 통(이름이 뭔지 잘 모름)이 정말 잘 설계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다O슨이 최고 인줄 알았는데 2년전 이야기네요.

먼지통 분리 방법도 똑같습니다. 오히려 먼지통에 한번더 필터링을 해주는 2중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2중 필터는 영구 필터인듯 플라스틱 형태의 구조입니다.
물론 큼직한 해파필터는 기본 설치되어 있어 제품의 신뢰성을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이제품은 배터리가 쉽게 분리되도록 되어있어 청소시간이 긴 경우 추가 배터리를 구매하면 됩니다.
배터리 일체형은 도대체 이해가 안됩니다.
배너리 성능이 다되면 제품을 바꾸라는 건지…

일단 성능은 막강합니다. 다O슨의 감흥이 다되어 그런건지 다O슨 제품 파워를 켰을때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기본 흡입구의 브러시가 촘촘하지 않아 조금 아쉬웠는데 흡입 성능으로 커버를 해버리네요.

총평 : 기존 제품에 비해 디자인은 조금 떨어지는데 성능에서 커버가 되고, 가격에서 모든게 용서가 됩니다.

다O슨 2년마다 바꿀수 없는 저같은 서민에게 몇 안되는 밥값을 하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굳이 디자인 안따진다면 강추입니다~!!!!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SVC-ECO150, 혼합색상TV광고로 많이 봐오던 핸디형 무선청소기…
다**이랑,L* ,삼* 등 대기업 상품들은 성능이야 좋겠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확 질러고 싶어도 정말 큰맘 먹어야 가능한
제품들이라 그냥 바라만 봐왔었는데
그래도 모터 잘만들기로 유명한 신일산업에서 비슷한 청소기가 출시되어
착한 가격이라 약간의 성능에대한 의구심을 가지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로켓배송이라 정말 빠르게 배송이 이루어 졌습니다.
5~6시간 충전에 20분정도 사용가능 하다니 일단 완충을 하고 청소 시작!
ㅎㅎ 사용하면 할수록 요놈 물거이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사용후 장,단점을 몇자 적어 봅니다.

장점
1 충전시간과 사용시간이 기존 사용하던 비슷한 제품보다 빠르고 오래사용할수 있어요.
(3사 제품말구요 사용해보지 못해서….^^ 다른 신일 청소기나 타사 충전식 청소기 기준 *내가 사용해본제품들)
2 벽걸이용 거치대가 있어 보관하기가 쉬워요

3 다양한 악세사리가 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수있어 좋아요

4 헤파필터가 먼지를 한번더 걸러주니 먼지걱정 없이 청소가 가능해요.

5 먼지통 비우기가 버튼한번에~~~청말 편리해요.

6 흡입구에 회전솔이 있어 쓸어주고 흡입하니 더 께끗하게 청소할수 있어요.

7 연속작동 스위치가 있어 오랜시간 사용할때에 작동버튼을 계속 잡고 있지
않아도 되니 훨씬 편해요.

단점

1 일반 충전식 청소기보단 소음이 약간 더 (흡입력이 더 좋으니 무승부)

2 충전방식이 어댑터를 직접 연결해야하니 조금은 수고스러워요.
(아무래도 가격차이가 나니까……)

총평을 하자면 가성비하나는 정말좋은 핸디형 무선 청소기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판매자에게 바라는점은 아무래도 배터리 교환방식 청소기니까(배터리 탈착이 정말 쉬움)
여분 배터리를 옵션으로 추가해서 판매를 했으면 합니다..아무래도 청소량이 많으면 바로
배터리만 교환해서 사용할수 있도록요….
그리고 이 청소기를 다이슨이라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실망하실지도 몰라요 성능을 따지기 전에 가격차이를 생각하세요.
그래도 전 기존에 사용하던 충전식 청소기들에 비해서는 훨씬 좋은 가성비를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SVC-ECO150, 혼합색상이층집이라 유선진공청소기는 너무 번거롭더라구요ㅠㅠ
무선청소기 알아보다가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신일 브랜드 믿고 구매했습니다!ㅎㅎ

시중에 유명한 청소기는 너무 비싸서 부담이었는데
신일꺼 보자마자 결제했습니다ㅎㅎ
기대 엄청했는데 실물보고 대 만족입니다ㅎㅎ

손잡이부분에 모터가 있으니까 무거운거 감안했는데
의외로 가벼워서 여자들이 쓰기에 무리는 없을꺼같구요!
작동시키면 일반 청소기 소음이랑 비슷하구요~
해드부분에 램프가 들어와서 침대밑이나 쇼파밑에 먼지들도 다 보이더라구요ㅎㅎ 진짜 깜짝놀랐어요ㅋㅋ

추가 브러쉬 구성도 너무 좋고 걸이용 거치대가 있어서 보관도 편리했어요!
다만 길이조절이 안되는 점이랑 흡입세기 조절이 안되는 건 아쉽지만 사용하는데 문제되지는 않을꺼같아요~

완충해서 사용하니까 흡입력은 정말 최고였구요~
굳이 사용하고 바로바로 충전안해도 몇일동안 오래 쓸수있었어요~ 그때마다 흡입력이 쬐끔 줄긴하지만 또 충전하면 정말 흡입력은 짱이더라구요ㅎㅎㅎ

그리구 젤 중요한 세척! 필터랑 먼지통 다 분리해서 흐르는물에 씻고 말려서 사용하면 되구요!
조립도 해체도 간단해서 엄마가 쓰기도 편하더라구요~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왔고 내부포장도 튼튼하게 잘 도착해서 너무 만족했어요~ 정말 추천하고싶네요~!!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상품구매


The post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무선청소기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신일 더쎈 코드리스 무선 청소기 SVC-EOC150 최신형 무선청소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